대우조선해양 분식회계 및 부실감사사건

공지사항

대우조선해양 주주 간담회 개최
    첨부파일 :   DSME form.pdf 작성일: 2015.08.20 Hit: 8500

대우조선해양 분식회계 소송을 의뢰하셨거나 의뢰하고자 하시는 대우조선해양 주주분들께 현재까지의 경과와 향후 진행방향을 설명드리고자 아래와 같이 간담회를 개최하오니 관심있는 주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소송위임에 필요한 서류를 아직 접수하지 못하신 분들은 현장에서 소송서류접수도 받을 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시 : 2015년 8월 29일 토요일 오후 5시

  장소 : 서울역 대회의실 4층  (지번주소 : 서울 용산구 동자동 서울역통합민자역사)

 

                ※서울역 KTX 타는곳(3층) → 3층 역장실 입구 → 엘리베이터이용(4층으로 이동) 


                ※ 대회의실 찾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오시는 길 충분히 파악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교통혼잡이 예상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라오며, 주차장이용은 유료입니다.)

 

  

【약도】

 


 

 

 


 

【소송구비서류】


 

 1. 사건위임계약서, . 위임장,  개인정보취급동의서  → 현장에서 작성 가능

 

 2. 주주본인의 신분증 사본 (또는 인감증명서) / 대리인접수시 대리인 신분증 사본

 

 3. 증권사에서 발급받으신 대우조선해양 주식 거래내역서 (잔고증명서 포함 - 보유중인 주식이 있을 경우)

 

    [거래내역서 조회기간 : 2015. 4. 1.부터 발급일까지 / 잔고증명서의 기준일 : 발급일의 하루 전날)

 

※ 1.의 서류 양식은 해당 게시글 상단 '첨부파일'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온라인소송닷컴으로 접수가 어려우신가요?
다음글   -   대우조선해양에 투자를 하였다가 피해를 입게 된 투자자분들의 생생한 사연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이 커뮤니티는 한누리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와 한누리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이므로 법률상 보호되는 변호사와 의뢰인간 기밀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록 정보보호를 위한 특별한 장치가 되어 있지 않다 하더라도 해당사건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 이외의 자가 정보를 접근하거나 게시된 정보를 활용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