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조선해양 분식회계 및 부실감사사건

공지사항

온라인소송닷컴으로 접수가 어려우신가요?
    첨부파일 :   DSME form.pdf 작성일: 2015.08.17 Hit: 9400

대우조선해양 분식회계 및 부실감사 사건에 참여신청은 오프라인(방문접수, 우편접수, 이메일접수)으로도 접수가 가능합니다.


【접수방법】


 1. 방문접수 (홈페이지 약도 참조)

 2. 우편접수 (우.06601 / 서울 서초중앙로24길 27, 431호 법무법인 한누리)

 3. 이메일접수 (hannuri@hannurilaw.co.kr)  - 반드시 서명(도장날인)을 완료하고 스캔하여 PDF 문서로 전환한 경우에 한함


【제출하실 서류】


 1. 사건위임계약서 2부

 2. 위임장 1부

 3. 개인정보취급동의서 1부

 4. 신분증 사본 (또는 인감증명서)

 5. 증권사에서 발급받으신 대우조선해양 주식 거래내역서 (잔고증명서 포함 - 보유중인 주식이 있을 경우)

※ 1. 2, 3의 서류 양식은 해당 게시글 상단 '첨부파일'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내주신 거래내역서를 근거로, 저희가 피해금액을 계산하여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피해금액을 확인하시고, 소송을 원하시면 해당 소송비용을 신한은행 140-004-343830 계좌 (예금주 : 법무법인 한누리)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  
다음글   -   대우조선해양 주주 간담회 개최

※ 이 커뮤니티는 한누리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와 한누리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이므로 법률상 보호되는 변호사와 의뢰인간 기밀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록 정보보호를 위한 특별한 장치가 되어 있지 않다 하더라도 해당사건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 이외의 자가 정보를 접근하거나 게시된 정보를 활용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