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조선해양 분식회계 및 부실감사사건

자유게시판

2차 입니다.
작성자 : 박명수 작성일: 2021.11.23 Hit: 1590

한누리는 왜이렇게 일처리가 늦은가요??  정진은 이미  입금까지 다 받았다고 합니다.  솔직히  변호사비용도 정진대비 많이 떼면서 ( 계약조건이라 할말은 없지만)  일처리는 빨리 해주었음 하네요.  2차  소송자인데  묶이는것도 이상하게 묶여서  더  늦게 진행되고  (한누리 잘못은 아니지만요)   짜증이 많이 납니다. 저야 금액이 크지 않지만  금액 크신분들은 하루하루가 돈일것인데 빨리 좀 처리해주세요.   가지급금  받고도 아무 공지도 없는건 아닌거 같습니다.  받으면 받았다. 언제까지 정산해서 입금하겠다. 이렇게라도 안내를 주셔야 하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작성자 : 강석원 (2021-11-24 13:59)
정진도 동일하게 피고측이 11월22일 입금했는데, 벌써 의뢰인들에게 가지급금을 지급했다는 것이고, 한누리는 금요일 늦은 오후에나 지급한다하니 왜 그렇게까지 5영업일 동안이나 늦게 지급하는지 이해가 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계좌 확인 작업이 빨리 끝난 의뢰인은 충분히 먼저 보내주실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작성자 : 한누리 (2021-11-24 10:20)
대우조선해양측에서 11. 22. 2, 6차 사건 가지급금을 저희 사무실 계좌에 지급하였으며, 이에 저희는 의뢰인분들께 어제(11. 23.) 안내문을 보내어 금액 및 계좌를 확인하는 작업을 거친 뒤 각 의뢰인별 계좌로 빠르면 이번 주 금요일(11/26)경 가지급금을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이전글 | 항소심 판결후 가지급금 지급 문의
다음글 | 6차 소송관련 - 유사한 질문에 쪽지로 답변이 되어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

※ 이 커뮤니티는 한누리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와 한누리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이므로 법률상 보호되는 변호사와 의뢰인간 기밀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록 정보보호를 위한 특별한 장치가 되어 있지 않다 하더라도 해당사건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 이외의 자가 정보를 접근하거나 게시된 정보를 활용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