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 가격담합사건 소송

공지사항

LPG 가격담합사건 최근 진행경과보고
    첨부파일 : 작성일: 2011.08.26 Hit: 2867

 LPG 가격담합으로 인한 손해배상 소송관련 최근 진행경과를 보고드립니다.

1. 이미 공지드린 바와 같이 위 손해배상 사건은 추정이 되어 있는 상태이며 현재까지 별다른 변동은 없습니다.

관련 사건을 진행하고 있는 재판부에서도 가격담합 관련 공정거래위원회의 시정조치 및 과징금 부과처분에 대한 행정소송이 확정되고 난 후 손해액의 산정을 위한 감정을 신청하도록 하셨고, 이에 따라 감정절차가 진행되는 등 재판이 진행되기까지 상당한 시일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 저희는 공정거래위원회의 행정처분이 아직 확정되지 않았으며, 감정절차가 진행될 경우 막대한 비용이 소모되기 때문에 저희 단독으로 감정을 신청하기보다 관련 사건들의 진행과 보조를 맞추어 진행할 예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향후 저희는 재판진행 및 감정준비 등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주요한 진전사항이 발생하는대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전글   -   금일 변론기일 진행경과
다음글   -   LPG 가격담합사건 최근 진행경과보고

※ 이 커뮤니티는 한누리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와 한누리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이므로 법률상 보호되는 변호사와 의뢰인간 기밀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록 정보보호를 위한 특별한 장치가 되어 있지 않다 하더라도 해당사건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 이외의 자가 정보를 접근하거나 게시된 정보를 활용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