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 가격담합사건 소송

공지사항

금일 변론기일 진행경과
    첨부파일 : 작성일: 2010.12.23 Hit: 3039

금일(12. 13) 15:30 서울중앙지방법원 동관 561호에서 LPG 담합과 관련한 손해배상청구의 첫 번째 변론기일이 진행되었습니다.

저희는 사전에 법원을 통해서 공정거래위원회에 심사보고서와 해당 자료들을 법원에 제출할 것을 신청하였고, 이에 공정거래위원회는 관련 자료들을 법원에 송부하였습니다.  

저희는 이러한 결과를 토대로 LPG 업체들의 가격 담합 사실과 그로 인한 일반 소비자들의 피해액수를 밝혀나갈 것임을 말씀드렸습니다.  

그러나 재판부에서는 관련 사건이 여러 건 제기되었고, 관련 사건들에서 감정이 준비되고 있는 만큼 저희가 진행 중인 사건만 별도로 진행하기보다 관련 사건들의 진행 결과를 살펴보고 진행 일정을 잡겠다고 하셨습니다. 다음 변론기일은 지정하지 않았고, 추후 지정하기로 하였습니다.  

따라서 저희 사건의 진행이 다소 늦어질 수 있다는 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저희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송부한 관련 자료를 분석하여, 그러한 결과를 토대로 재판부에서 저희 사건에 대하여 우선적으로 판결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이전글   -   서울중앙지방법원에 8월 17일 소장을 제출하였습니다.
다음글   -   LPG 가격담합사건 최근 진행경과보고

※ 이 커뮤니티는 한누리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와 한누리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이므로 법률상 보호되는 변호사와 의뢰인간 기밀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록 정보보호를 위한 특별한 장치가 되어 있지 않다 하더라도 해당사건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 이외의 자가 정보를 접근하거나 게시된 정보를 활용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