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 가격담합사건 소송

공지사항

LPG 가격담합사건 최근 진행경과보고
    첨부파일 : 작성일: 2012.12.18 Hit: 2732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 보니 다시 추워졌네요.

저희에게 맡겨 주신 LPG답합 사건은 택시운송조합의 대규모 소송의 진행추이를 지켜보기 위해 추정 (나중에 기일을 정한다는 의미입니다) 되어 있습니다.

우리 소송의 정유사의 위법사실에 대해서는 이미 판단이 나왔으나 그 손해가 얼마인지가 관건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감정(전문가들이 답합이 없었다면 형성되었을 가격을 산정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앞서 설명드린 택시운송조합 사건에서 이러한 절차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감정절차가 상당한 시간이 걸리겠지만 이제 이것만 하면 손해액을 산정할 수 있으므로 결론을 낼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결과가 빨리 나오지 않아 궁금하시겠지만 조금 더 기다려 주시면 2013년에는 판결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앞으로도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시고 저희도 변동사항이 생기면 별도로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전글   -   LPG 가격담합사건 최근 진행경과보고
다음글   -   서울중앙지방법원 2010가단314952 변론기일지정

※ 이 커뮤니티는 한누리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와 한누리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이므로 법률상 보호되는 변호사와 의뢰인간 기밀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록 정보보호를 위한 특별한 장치가 되어 있지 않다 하더라도 해당사건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 이외의 자가 정보를 접근하거나 게시된 정보를 활용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