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4차】 코오롱생명과학 인보사 신약 관련 허위공시 사건

공지사항

[1차] 변론기일(2024. 2. 1.) 변론기일 진행경과보고
    첨부파일 : 작성일: 2024.02.01 Hit: 250

금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코오롱 생명과학 인보사 신약 관련 허위공시 1 사건의 변론기일이 열렸습니다.

저희 측에서는 송성현, 김동욱 변호사가, 피고 1,2,4,5에서는 법무법인 화우 변호사가, 피고 3에서는 법무법인 화현 변호사가 출석하였습니다.

 

, 피고들이 제출한 서면, 증거 금일 진행된 변론내역을 요약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원고측 - 제출한 준비서면과 증거 제출 진술 처리

향후 절차진행에 대해 관련 행정, 형사사건 기록 회신된 것은 제출하겠고, 미회신된 것은 심리에 필요한 부분에 대해 검찰 등에 문서송부촉탁신청을 하여 이를 회신받아 주장을 입증하고, 사건에 대해 구술변론(PPT) 진행하는 것이 좋겠다는 의견 개진


피고측 - 다른 부분은 동의하나, 형사사건에서 증거가 불채택된 것은 상당한 이유가 있는 , 불채택된 자료까지 증거로 제출하겠다는 것은 부당하다는 의견을 개진


재판부원고측 의견에 대해 검찰이 회신을 줄지는 의문이지만, 원고측이 그렇게 하겠다고 하니 채택하겠음. 피고측 의견에 대해 형사소송과 민사소송은 증거절차가 다름. 만약 부당하다면 사건 소송에서 다툴 . 향후 절차는 원고 입증을 위해 속행하고, 다음기일에 구술변론을 진행하고 변론종결하겠음.

이에 다음 기일은 5 9 오전 11시로 지정되었습니다.

관련 행정사건, 형사사건이 여전히 진행 중이나, 사건 재판부는 이와 별도로 사건 민사소송을 진행하겠다는 의견이며, 따라서 사건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향후 2 정도 변론기일이 진행된 이후 선고가 이루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저희 한누리는 사건에서 좋은 결과가 있도록 계속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전글   -   [1차] 변론기일(2023. 12. 14.) 진행경과 및 사건진행내역 보고
다음글   -   관련사건(형사, 행정사건) 진행경과 및 코오롱생명과학 3차 사건 변론기일 지정 보고

※ 이 커뮤니티는 한누리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와 한누리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이므로 법률상 보호되는 변호사와 의뢰인간 기밀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록 정보보호를 위한 특별한 장치가 되어 있지 않다 하더라도 해당사건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 이외의 자가 정보를 접근하거나 게시된 정보를 활용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