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4차】 코오롱티슈진 인보사 신약 관련 허위공시 사건

공지사항

[2차] 1회 변론기일 진행경과보고 (20. 11. 20.)
    첨부파일 : 작성일: 2020.11.20 Hit: 4326

2020. 11. 20. 오전 10 30 서울중앙지방법원(17민사부, 동관 453 법정)에서 코오롱 티슈진 인보사 신약 관련 허위공시 2 사건의 번째 변론기일이 열렸습니다.

주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저희 측에서는 송성현 변호사가, 피고 1,2,4,5에서는 김앤장 변호사가, 피고 6에서는 법무법인 화현 변호사가 각 출석하였고, 피고 3에서는 불출석하였습니다.

 

, 피고들은 각 제출 소장, 답변서, 준비서면을 진술하고, 관련 서증을 제출하였습니다.

 

재판부는 절차진행에 관하여 원, 피고에게 ‘관련 형사사건이 계속 진행이어서 본 민사사건을 진행하려면 좀 더 시간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다른 민사사건들과 마찬가지로 관련 형사사건 결론이 날 때까지 본 민사사건도 기일을 추정하는 것이 어떠한지’를 물어보았습니다.

 

이에 대해 원, 피고들은 관련 형사사건 결론이 나려면 시간이 더 필요할 것으로 보이므로, 기일추정에 이견이 없다고 답변하였습니다.

 

이에 변론기일은 속행되었고, 다음기일은 관련 사건의 결과를 보기 위해 추후 지정되었습니다.


 

 

공지 드린 바와 같이, 현재 관련 민사사건들은 대부분 관련 행정, 형사사건의 1 결과를 보고 재판을 진행하자는 입장입니다.

이에 저희는 본건 또한 다른 민사사건들과 마찬가지로 관련 행정, 형사사건 진행 경과를 지켜보다가 적절한 시기가 되면 증거를 수집, 정리하여 법원에 제출하고, 기일지정신청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전글   -   코오롱티슈진에 대한 거래소의 상장폐지결정(20.11.4) 관련
다음글   -   코오롱 소송 관련 사건 진행내역 보고(21. 3. 4.)

※ 이 커뮤니티는 한누리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와 한누리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이므로 법률상 보호되는 변호사와 의뢰인간 기밀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록 정보보호를 위한 특별한 장치가 되어 있지 않다 하더라도 해당사건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 이외의 자가 정보를 접근하거나 게시된 정보를 활용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