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 주주대표소송

공지사항

재판진행경과보고(17. 3. 10.)
    첨부파일 : 작성일: 2017.03.10 Hit: 1882
금일(3. 10.) 현대증권 이사들의 자사주 매각 관련 주주대표소송의 두번째 기일이 열렸습니다

저희 측은 3. 3.자 준비서면과 3. 8.자 구석명신청서를 진술하였고, 피고 측은 3. 8.자 준비서면, 3. 9.자 준비서면을 진술하였습니다.

금일 변론기일에서는 원, 피고 간 현대증권과 KB금융지주간 포괄적 주식교환에 따라 주주지위를 상실한 원고들의 원고적격 유무에 관한 공방이 이루어졌습니다. 저희는 본안심리 진행의 필요성을 최대한 주장하였으나, 재판부는 일단 결심하여 소송요건의 구비여부에 관하여 심리 및 판단을 해보겠다고 하였으며, 필요한 경우 변론을 재개하겠다고 하였습니다.

이에, 금일 변론이 종결되었으며, 선고기일은 2017. 4. 14. 오후 2시입니다.

추후 변동사항이 있거나 선고결과가 나오면 신속히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전글   -   재판진행경과보고(12. 9.)
다음글   -   1심 판결선고결과 안내

※ 이 커뮤니티는 한누리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와 한누리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이므로 법률상 보호되는 변호사와 의뢰인간 기밀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록 정보보호를 위한 특별한 장치가 되어 있지 않다 하더라도 해당사건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 이외의 자가 정보를 접근하거나 게시된 정보를 활용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