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조선해양 분식회계 및 부실감사사건

공지사항

[1차, 4차, 5차, 7차, 9차소송] 항소심 선고기일 관련 안내
    첨부파일 : 작성일: 2021.04.02 Hit: 4840

기존에 안내해 드린 바와 같이, 재판부는 지난 기일 저희 사건을 결심(변론 종결)하면서, 다른 사무실에서 진행하는 동종 사건(서울고등법원 20212000600)이 본 재판부에 계속 진행되고 있어, 2021. 4. 1.에 동종 사건 변론기일을 진행한 뒤 동종 사건과 저희 사건에 대한 선고기일을 같이 지정하여 선고하겠다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어제 진행된 동종 사건 진행상황을 확인한 결과, 동종 사건도 저희 사건과 마찬가지로 결심(변론 종결)되면서 선고기일이 추후 지정되었습니다. 이에 재판 진행상황에 대해 동종 사건 대리인에게 문의하였는데, 재판부에서는 현재 접수된 대우조선해양 분식회계 사건이 많고, 검토해야 할 내용 또한 많아서 현 단계에서 언제쯤 선고기일을 지정할 지 당장 예측할 수 없어 선고기일을 추정한 것이며, 조만간 선고기일을 지정하겠다고 하였다고 합니다.

 

저희는 선고 기일이 지정되면 바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   ​[2차소송] 항소심 변론기일진행경과보고(21. 3. 24.)
다음글   -   ​[6차소송] 항소심 기일지정안내(21. 6. 23. 14:50)

※ 이 커뮤니티는 한누리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와 한누리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이므로 법률상 보호되는 변호사와 의뢰인간 기밀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록 정보보호를 위한 특별한 장치가 되어 있지 않다 하더라도 해당사건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 이외의 자가 정보를 접근하거나 게시된 정보를 활용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