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조선해양 분식회계 및 부실감사사건

자유게시판

제척기간의 의문입니다.
작성자 : 지용구 작성일: 2021.02.08 Hit: 2353

2016년 08월 25 공지사항에 보면 ((피고 고재호 및 안진회계법인은 지난 기일 이후 아무런 서면을 제출하지 않았으며, 피고 대우조선해양은 재판 전날인 어제 분식회계가 없었다는 취지간단한 준비서면을 제출 및 진술하였습니다.))



그 이전 공지사항들을 보면 ​피고측이 계속해서 분식회계가 아니다라고 했는데,  

일반투자자가 어떻게 2015년 7월30일에 분식회계임을 정확하게 알았다는 건지,  참으로 기가찹니다.    분식회계 일지도 몰라 ( 이정도 의심은 계속 들었습니다.)


2016년 9월 29일  공지사항을 보면

 ((피고 대우조선해양은 금감원 회계감리  결과 및  피고 고재호 등에 대한 형사사건 1심 판결후

 이 사건 재판진행을 해달라는....))  이렇게 써 있는데, 

그 후부터는 분식회계에 대한 손해액이 다루어지는 것 같더군요. 점차 분식회계를 인정하는 듯 합니다.


피고측도 공신력 있는 기관의 발표가 있기 전까지는 분식회계를 인정 안 하는 상황인데, 

일반투자자가 언론의 의혹 제기 기사에 100% 확신 할 수가 있을까요.







 작성자 : 한누리 (2021-02-09 17:58)
지용구님, 안녕하세요.

저희도 지용구님과 동일하게 판단을 하고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별도 안내문을 통해 자세히 설명드릴 예정이오니, 해당 안내문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 6차 소송 참여자 입니다.
다음글 | 6차소송 참가자입니다

※ 이 커뮤니티는 한누리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와 한누리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이므로 법률상 보호되는 변호사와 의뢰인간 기밀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록 정보보호를 위한 특별한 장치가 되어 있지 않다 하더라도 해당사건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 이외의 자가 정보를 접근하거나 게시된 정보를 활용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