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앤티 주가조작 사건

공지사항

감정기일이 지정되었습니다
    첨부파일 : 작성일: 2009.05.25 Hit: 6463
재판부에 의한 감정인 선임이 완료되고, 아래와 같이 감정기일이 지정되었습니다.

▶일시: 2009. 6. 15. 오후 4시
▶장소: 서울중앙법원 동관 379호

이번 감정기일에서는 재판부가 선정한 공동감정인들이 참석하며 감정사항 및 감정비용 등이 정해질 것입니다.

이미 공지해 드린 것처럼 피고측은 에이치앤티의 정상주가 이외에 '한진피앤씨, 동양제철화학 등의 주가흐름을 고려한 에이치앤티의 정상주가 등도 함께 이루어져야 함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주장에 따라 감정이 이루어질 경우 감정인들이 제출한 감정예상비용 총액은 1억2천만원입니다. (이 경우 원,피고 양측이 부담할 감정비용은 각 6천만원씩이며 원고부담부분을 다시 법무법인 한결과 공동부담하게 됩니다)

하지만, 저희는 피고측의 감정사항 중 상당부분이 불필요하며 우리 사건과는 관련도 없는 것이이고 비용만 많이 들 뿐이라는 의견을 재판부에 제출한 바 있습니다.

감정기일에 당사자들께서 직접 참석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감정기일이 끝나면 그 결과를 다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전글   -   감정진행사항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다음글   -   <2,3차> 감정기일 진행경과

※ 이 커뮤니티는 한누리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와 한누리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이므로 법률상 보호되는 변호사와 의뢰인간 기밀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록 정보보호를 위한 특별한 장치가 되어 있지 않다 하더라도 해당사건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 이외의 자가 정보를 접근하거나 게시된 정보를 활용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