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원정공 거래정지에 따른 손해배상청구사건

공지사항

변론기일 진행경과보고(23. 6. 13.)
    첨부파일 : 작성일: 2023.06.13 Hit: 373

2023. 6. 13. 오전 10 저희 사건의  재판이 서울중앙지방법원 동관 453 법정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저희는 피고 김문기 등의 배임  임무해태로 인하여 세원정공의 주식 거래가 장기간 정지됨에 따라 원고들이 주식을 처분할  없는 손해(환금성 상실에 따른 손해) 입었음을 주장하는 내용의 소장  관련 증거를 제출하였습니다. 

   

피고들은 원고들의 손해가 간접손해에 불과하여 배상의무가 없고피고 김문기 등의 배임과 원고들의 손해 사이에 인과관계가 없으며거래정지로 인한 손해는 현실적인 손해가 아니라는 주장 등을 담은 준비서면  증거를 제출하였고저희는 이에 대한 반박을 담은 준비서면을 제출하였습니다. 

   

재판부는 당사자들의 주장을 정리한 원고들의 주식 보유 현황에 대해 정리가 필요하다는 의견을 밝혔습니다. 

   

저희들은 다음기일까지 재판부의 요청에 따라 원고들의 주식 보유 현황에 대해 조사하여 재판부에 제출할 예정입니다그리고 원고들의 손해에 대한 주장을 보강하고자 배임  행위로 인해 거래정지가 됨에 따라 원고들이 피해를 입은 비재산적 손해를 예비적 청구원인으로 주장하고자 합니다 

   

다음 재판기일은 2023. 8. 22. 오후 2 30분입니다. 

이전글   -   변론기일 지정(23.6.13. 10:00)
다음글   -   변론기일 진행경과보고(23. 8. 22.)

※ 이 커뮤니티는 한누리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와 한누리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이므로 법률상 보호되는 변호사와 의뢰인간 기밀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록 정보보호를 위한 특별한 장치가 되어 있지 않다 하더라도 해당사건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 이외의 자가 정보를 접근하거나 게시된 정보를 활용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