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주주대표소송사건(2018가합109524)의열세번째변론기일이 2023.
4. 14. 오전 10시 10분서울남부지방법원본관 310호에서진행되었습니다.
피고측은 형사사건
항소심 판결 결과를 보고 본건 진행하길 원한다고 하였으며, 이에 저희는 이 사건은 소 제기 이후 4년 반이 경과하였고, 형사사건 1심
판결 이전에 이미 관련 주장과 증거가 모두 제출되어 정리되었으므로 항소심 결과까지 보는 것은 지나친 요청이라고 주장하였습니다.
공동소송참가인(아시아나항공)은 현재 형사사건 기록에 대해 인증등본송부촉탁한 상황인데
추후 형사사건 기록도 열람등사하여 관련 증거를 제출할 예정이고, 손해도 확장할 예정이므로 기일 속행이
필요한 것으로 판단된다고 주장하였습니다.
이에 재판부는 형사사건 기록도 열람등사하여 정리하는 것이 필요할 것으로 보이므로 일단 기일을 넉넉히 잡아 속행하기로 하였습니다.
다음
변론기일은 2023. 8. 18. 오전 10시 10분 서울남부지방법원
310호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 이 커뮤니티는 한누리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와 한누리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이므로 법률상 보호되는 변호사와 의뢰인간 기밀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록 정보보호를 위한 특별한 장치가 되어 있지 않다 하더라도 해당사건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 이외의 자가 정보를 접근하거나 게시된 정보를 활용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