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성능저하 업데이트 집단소송

공지사항

아이폰소송 제4회 변론기일진행경과보고 (20. 10. 8.)
    첨부파일 : 작성일: 2020.10.08 Hit: 2254

2020. 10. 8.() 아이폰 성능저하 공동소송의 네 번째 변론기일이 진행되었습니다.

저희 측에서는 김주영, 송성현, 구현주, 송태호 변호사가, 피고 애플 측에서는 김앤장 법률사무소 소속 변호사들이 각 출석하였습니다.

 

저희 측은 8/24자 준비서면, 10/5자 준비서면, 갑제17~33호증을 각 제출 및 진술하였고피고 애플 측은 8/20자 준비서면, 을제4-9호증을 각 제출 및 진술하였습니다.

 

재판부는 저희 측과 피고 애플 측의 각 주장, 입증을 정리하였는데이에 대해 피고 애플 측은 저희 측의 준비서면에 대해 반박서면을 준비 중이라고 진술하였습니다.

 

지난 번 보고 드린 바와 같이, 지난 기일 재판부에서 이번 기일에 변론종결을 하겠다고 예고하였는데,

금일 재판부는 절차진행 관련 최근 검찰이 아이폰 형사사건에 대해 재기수사명령을 내리고, 이에 따라 형사사건이 재수사에 착수한 만큼 수사 결과를 지켜보는 것이 좋겠다고 하였습니다.

 

이에 대하여 원, 피고 양 측 모두 수사 결과를 보는 것에 동의 하였고,

이에, 금일 재판은 변론이 종결되지 않고, 검찰의 수사 결과 및 증거제출을 위해 속행되었습니다.

다만 다음 기일은 추후 검찰 수사 결과가 나오면 지정하는 것으로 하였습니다.

 

앞으로 저희는 관련 형사사건의 진행경과도 주의 깊게 살피고, 필요 시 적절한 증거신청 등도 진행할 계획입니다.

마지막까지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이전글   -   온라인소송닷컴 서류접수 방법(내가 제출한 서류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글   -   아이폰 성능저하 사건을 수사 중인 서울중앙지검에 의견서 제출

※ 이 커뮤니티는 한누리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와 한누리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이므로 법률상 보호되는 변호사와 의뢰인간 기밀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록 정보보호를 위한 특별한 장치가 되어 있지 않다 하더라도 해당사건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 이외의 자가 정보를 접근하거나 게시된 정보를 활용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