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이치옵션쇼크 사건 손해배상청구소송

공지사항

[3차] 18. 10. 26. 변론기일진행경과보고
    첨부파일 : 작성일: 2018.10.26 Hit: 2227

금일 도이치옵션쇼크 사건(3차 소송 – 2017가단5245449)의 세 번째 재판이 서울중앙지방법원 동관 355호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피고측은 관련 선행사건에서 화해권고결정이 내려졌고 어제 날짜로 확정되었으므로 이 사건에도 화해권고결정을 내려주길 원한다고 하였습니다.

 

재판부는 피고측에서 손해액 등 다른 청구원인 사실에 대해서는 다투지 않고, 결국 화해권고안에 대한 의견만 서로 조율하면 될 것 같으므로, 결심하고 선고기일 추정한 뒤 화해권고안에 대한 의견을 각자 제출해 줄 것을 요청하였습니다

 

이에 화해권고안에 대한 의견 제출 및 화해권고결정을 위해 선고기일은 추정되었습니다.

 

저희는 화해권고안에 대한 의견을 제출하고 화해권고결정이 내려지면 다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전글   -   [2차] 선고기일 연기 (18. 11. 2. 14:00)
다음글   -   [1~3차 공통] 화해권고결정에 따른 배상금지급완료

※ 이 커뮤니티는 한누리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와 한누리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이므로 법률상 보호되는 변호사와 의뢰인간 기밀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록 정보보호를 위한 특별한 장치가 되어 있지 않다 하더라도 해당사건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 이외의 자가 정보를 접근하거나 게시된 정보를 활용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