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모텍 유상증자관련 증권관련집단소송

공지사항

씨모텍 정리매매관련
    첨부파일 : 작성일: 2011.09.09 Hit: 5150

결국 씨모텍의 상장폐지가 확정되어 정리매매가 오는 14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씨모텍 소송을 참여하기 위해서 정리매매기간 중  매각하여야 할지 아니면 그대로 보유하여야 할 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우선 소송수행의 관점에서 보면 정리매매기간 중 매각을 하시던 안 하시든 상관이 없습니다. 매각을 하시면 매각가격으로 손해가 확정되며, 계속 보유하실 경우에는 일응 정리매매기간 종가로 보유주식의 가치가 추정되어 손해액이 그에 따라 산정될 것으로 보이는 기술적인 차이만 있을 뿐입니다. 정리매매기간 중 매각을 하실지 아니면 보유하실지는 전적으로 투자자 여러분들께서 스스로 결정하셔야 할 사항으로서 저희 변호사사무실은 그런 투자판단에 관하여 어떠한 의견도 드릴 수 없도록 되어 있습니다. 비록 저희가 소송준비과정에서 정보를 얻었다고 하더라도 이는 공개된 정보를 토대로 한 것이므로 투자자분들께서 각자의 재정적 형편과 공개된 정보 (공시자료 등)에 나타난 씨모텍의 상황을 토대로 스스로 판단하시기를 권합니다.


이전글   -   소송참여양식(위임장,위임계약서) 다운로드관련
다음글   -   금일 소장을 제출하였습니다.

※ 이 커뮤니티는 한누리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와 한누리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이므로 법률상 보호되는 변호사와 의뢰인간 기밀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록 정보보호를 위한 특별한 장치가 되어 있지 않다 하더라도 해당사건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 이외의 자가 정보를 접근하거나 게시된 정보를 활용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