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모텍 유상증자관련 증권관련집단소송

공지사항

소송참여양식(위임장,위임계약서) 다운로드관련
    첨부파일 : 작성일: 2011.09.02 Hit: 6567

이번 증권관련집단소송에 참여하고자 하실 경우 저희 한누리에게 아래 서류들을 아래 접수기한까지 아래 접수장소로 직접 갖다 주시거나 우편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⑴ 위임계약서 2부 
  ⑵ 위임장 1부, 
  ⑶ 신분증 사본(또는 위임장에 인감날인 후 인감증명서 첨부),
  ⑷ 유상증자에 참여한 사실을 증명하는 자료 (거래내역서 등)

* 접수기한 : 2011. 9. 30.
* 접수장소 : 법무법인 한누리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685-8 지파이브센트럴프라자 431호, 우편번호 137-882)

향후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하실 내용은 저희 사무실의 송성현 변호사 또는 박현희 과장(☎ 02-537-9500 / hannuri@hannurilaw.co.kr)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소송참여양식 (위임장,위임계약서) 는 PDF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문서를 보시려면 Adobe(R)Acrobat(TM)Reader 전용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아래의 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get.adobe.com/kr/reader/

별도로 양식을 받기를 원하시면
저희 한누리 대표이메일 hannuri@hannurilaw.co.kr 로 이메일 주소(성함, 휴대폰번호 기재-이메일 발송후 휴대폰문자메시지 발송)를 알려주시거나, 회원가입하신 분은 '해당사건게시판' 혹은 '1:1 문의'에 요청하시면 보다 신속하게 양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편으로 양식을 받고자 하시는 분도 같은 방법으로 요청해주시면 신속하게 발송해드리겠습니다. 


이전글   -  
다음글   -   씨모텍 정리매매관련

※ 이 커뮤니티는 한누리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와 한누리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이므로 법률상 보호되는 변호사와 의뢰인간 기밀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록 정보보호를 위한 특별한 장치가 되어 있지 않다 하더라도 해당사건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 이외의 자가 정보를 접근하거나 게시된 정보를 활용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