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 가격담합사건 소송

공지사항

5. 3. 변론기일 진행경과
    첨부파일 : 작성일: 2019.05.03 Hit: 3856

5. 3. 서울중앙지방법원 동관 452호 법정에서 저희 사건 변론이 있었습니다. 

재판부는 관련 사건(서울중앙지방법원 2010가합123542호 사건)의 감정 진행경과를 물어보았는데저희는 관련 사건에서 감정인이 2019. 3월경 감정서를 제출한 것으로 알고 있으므로 관련 사건 기록에 대해 문서송부촉탁신청을 하기 원한다고 하였습니다이에 대해 피고측은 관련 사건 감정 결과와 관련하여 감정인측에 사실조회신청을 하였고입수한 자료를 통해 보완감정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답하였습니다. 

이에 재판부는 보완감정 등을 통해 최종 감정결과가 나올 때까지 기일을 추정하겠으며원고측에서는 감정결과가 정리되면 바로 문서송부촉탁신청을 하도록 하고그 때 되면 양측 누구든 기일지정 신청을 하여 심리가 신속하게 진행될 것을 요청하였습니다. 

관련 사건에서 감정인의 감정서가 나왔으나 이 결과에 대한 공방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저희는 관련 사건의 보완 감정 절차 등 진행경과를 보면서 자료를 입수하여 변론을 충실히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   변론기일지정(19. 5. 3.)
다음글   -  

※ 이 커뮤니티는 한누리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와 한누리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이므로 법률상 보호되는 변호사와 의뢰인간 기밀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록 정보보호를 위한 특별한 장치가 되어 있지 않다 하더라도 해당사건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 이외의 자가 정보를 접근하거나 게시된 정보를 활용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