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 가격담합사건 소송

공지사항

금일 변론기일 진행경과
    첨부파일 : 작성일: 2013.06.03 Hit: 2949

주지하시는 바와 같이 우리 사건은 관련 행정, 민사사건의 진행경과를 보기 위해 추정되어 있었습니다. 아직 관련사건들의 결과가 나온 것은 아니지만 소제기 후 상당한 시일이 흐른 사정을 감안하여 변론기일이 지정되어 진행되었습니다.

우리측은 피고가 담합사실을 인정하고 있기에 관련 사건의 결과에 따라 손해액을 산정하면 된다고 진술하였고, 피고는 원고들이 피고의 LPG를 거래한 사실, 피고는 주유소에 납품한 가격을 담합한 것인데 왜 최종소비자들이 손해를 입었는지에 대해 다툰다고 했습니다.

이에 우리측이 원고들의 거래자료를 제출하고 피고의 담합과 원고들의 거래와의 인과관계를 정리하여 제출하겠다고 했습니다. 재판부께서는 올 연말에는 판결을 할 수 있도록 진행하고자 한다고 하고 다음 기일을 지정하셨습니다.

다음 기일은 7. 15. 오전 11:30입니다.

저희는 우리의 거래사실 등을 증명할 자료 등을 준비하여 다음 기일을 대비할 예정입니다.


이전글   -   서울중앙지방법원 2010가단314952 변론기일지정
다음글   -   금일 변론기일 진행경과

※ 이 커뮤니티는 한누리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와 한누리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이므로 법률상 보호되는 변호사와 의뢰인간 기밀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록 정보보호를 위한 특별한 장치가 되어 있지 않다 하더라도 해당사건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 이외의 자가 정보를 접근하거나 게시된 정보를 활용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