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ELS 289호 관련 조건성취방해 등 사건

공지사항

[공동소송] 5월 26일 변론진행경과보고
    첨부파일 : 작성일: 2011.05.26 Hit: 2789
금일(5월 26일) 오후 3시 15분 변론기일이 진행되었습니다.
 
당초, 피고측은 지난 5월 20일까지 헤지거래를 담당하는 트레이더의 진술서와 금융공학 전문가가 이 사건에서 적정하게 델타헤지가 되었음을 설명하는 의견서를 제출하겠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피고측은 금일 변론기일에서 헤지거래 담당 트레이더의 진술서와 일별 델타값이 정리된 자료만을 입증방법으로 제출하였고, 다음 기일까지 전문가의 의견서를 제출하겠다고 진술하였습니다.
 
재판부는 결심하고 판결을 선고하려 하였으나, 피고측에서 전문가 의견서를 반드시 서증으로 제출하겠다는 의사를 표시하여 한 기일만 더 속행하기로 하고, 다음 기일에는 결심할 것임을 분명히 하셨습니다.
저희는 피고측이 제출한 헤지거래 담당 트레이더의 진술서와 전문가 의견서에 대한 반박 준비서면을 추가로 제출할 예정입니다.
 
다음 변론기일은 7월 14일 오후 2시 서울중앙지방법원 동관 460호 법정입니다.


이전글   -   [공동소송] 4월 18일 변론진행경과보고
다음글   -   [공동소송] 7월 14일 변론진행경과보고

※ 이 커뮤니티는 한누리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와 한누리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이므로 법률상 보호되는 변호사와 의뢰인간 기밀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록 정보보호를 위한 특별한 장치가 되어 있지 않다 하더라도 해당사건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 이외의 자가 정보를 접근하거나 게시된 정보를 활용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