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웍스 주가조작 사건

공지사항

글로웍스 사건 마무리 안내
    첨부파일 : 작성일: 2016.06.22 Hit: 4251

안녕하십니까.

 

글로웍스 주식회사(변경 후 상호 : 위드프로 주식회사) 및 그 관계자들(이하 ‘글로웍스 주식회사 등’)을 상대로 손해배상청구 소송 등을 수행해 온 법무법인 한누리입니다. 


2013. 6. 27. 1심 판결이 선고된 이후로 저희 사무실은 글로웍스 주식회사 등을 상대로 집행재산조사 및 집행절차 등 위 판결금회수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여 왔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그로부터 3년 정도가 지난 2016. 6. 현재까지 별다른 소득을 거두지 못하였고, 이에 위 판결금 회수는 현실적으로 어렵다는 것이 객관적인 평가입니다.


따라서 저희 사무실은 이와 같은 사정들과 위 판결금 회수절차는 현 단계에서 마무리될 예정이라는 사실을 알려 드립니다. 물론 추후 글로웍스 주식회사 등에 대해 집행할 만한 별도의 자산이 발견될 경우 위 판결문 회수절차를 재개할 계획입니다.


오랫동안 손해보전을 위해 기다려 주셨는데 만족 할 만한 성과 없이 절차를 마무리하게 되어 송구한 말씀을 드립니다. 그 간 이 사건을 저희에게 맡겨주시고 성원하여 주신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가정에 건강과 행운만이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이전글   -   선고기일 변경(2013. 6. 27.)
다음글   -  

※ 이 커뮤니티는 한누리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와 한누리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이므로 법률상 보호되는 변호사와 의뢰인간 기밀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록 정보보호를 위한 특별한 장치가 되어 있지 않다 하더라도 해당사건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 이외의 자가 정보를 접근하거나 게시된 정보를 활용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