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유안타·NH투자증권】 라임무역금융펀드 계약취소 및 투자손실금 전액 반환 등 청구사건

공지사항

온라인소송닷컴으로 접수가 어려우신가요?
    첨부파일 :   신영,유안타,NH_라임펀드_소송참여양식.pdf 작성일: 2020.01.14 Hit: 517

신영증권, 유안타증권, NH투자증권_라임무역금융펀드 계약취소 및 투자손실금 전액 반환 등 청구사건 참여신청은 오프라인(방문접수, 우편접수, 이메일접수)으로도 접수가 가능합니다.


【접수방법】

1. 방문접수 (홈페이지 약도 참조 →바로보기

2. 우편접수 (우.06601 /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24길 27, 431호 법무법인 한누리) 

3. 이메일접수 (hnr@hnrlaw.co.kr) - 반드시 서명(도장날인)을 완료하고 스캔하여 PDF 문서로 전환한 경우에 한함 


【제출하실 서류】

 1. 사건위임계약서 2부

 2. 위임장 1부

 3. 개인정보취급동의서 1부

 4. 서면질의응답서 1부 

 5. 신분증 사본 (또는 위 1,2,3, 4 서류에 인감날인 후 인감증명서)

 6. 가입통장전면, 상품가입계약서, 상품설명서 등 각 사본

 7. 소송에 도움이 되는 자료(기타 은행직원과의 녹음파일, 문자내역, 이메일 등 증거가 될 만한 자료 일체)

 

※ 1. 2, 3, 4의 서류 양식은 해당 게시글 상단 '첨부파일'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 서류와 함께 초기비용으로 투자손실금액의 0.5%에 해당하는 금원을 신한은행 100-027-833128 계좌 (예금주 : 법무법인 한누리)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  
다음글   -   온라인 접수자용_서면질의응답서

※ 이 커뮤니티는 한누리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와 한누리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이므로 법률상 보호되는 변호사와 의뢰인간 기밀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록 정보보호를 위한 특별한 장치가 되어 있지 않다 하더라도 해당사건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 이외의 자가 정보를 접근하거나 게시된 정보를 활용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