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무역금융펀드 계약취소 및 투자손실금 전액 반환 등 청구사건

공지사항

라임펀드 진행관련 안내(1)
    첨부파일 :   라임자산운용 펀드투자자 탄원서.hwp 작성일: 2020.02.07 Hit: 656

안녕하세요?

저희 법무법인 한누리에 라임사건 관련 문의를 해 주신 피해자 여러분께 안내 말씀을 드립니다. 언론 보도에 의하면 조만간 삼일회계법인의 실사 결과 및 금융위원회의 발표가 나올 예정입니다. 저희 법무법인 한누리는 결과발표 후 이를 검토하여 향후 진행 방향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라임펀드와 관련한 신속한 수사, 조사 진행을 위해 다음 사항을 요청 드립니다.


1) 지난 1 10일 법무법인 한누리는 라임무역금융펀드 의뢰인 분들을 대리하여 서울남부지방검찰청에 고소장을 접수하였습니다. 담당 검사님께서 라임펀드 관련자의 처벌을 요청하는 탄원서가 있다면 제출해 달라는 요청을 하셨습니다. 문의자 여러분께서 탄원서를 작성하여 주신다면, 관련 사실관계 파악, 신속한 수사 진행 및 관련 이슈 제기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탄원서와 함께 신분증 또는 인감증명서를 법무법인 한누리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탄원서 양식은 첨부파일란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내주시는 방법]

  • 등기우편 :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 24 27, 431호 법무법인 한누리(서초동, G-Five Central Plaza)
  • 이메일 : hnr@hnrlaw.co.kr


2) 또한 피해자 분들의 인터뷰를 희망하는 언론사들이 있습니다. 구체적인 피해사례들이 보도되어 이슈화가 되면 보다 신속한 수사, 조사 진행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라임펀드로 인한 피해와 관련하여 언론 인터뷰 의향이 있으신 문의자 여러분께서는 저희 사무실로 연락을 주시면 관련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한누리는 피해자 여러분들의 피해 회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이전글   -   온라인 접수자용_서면질의응답서
다음글   -  

※ 이 커뮤니티는 한누리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와 한누리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이므로 법률상 보호되는 변호사와 의뢰인간 기밀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록 정보보호를 위한 특별한 장치가 되어 있지 않다 하더라도 해당사건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 이외의 자가 정보를 접근하거나 게시된 정보를 활용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