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누리소개
    Home > 한누리소개 > 왜 한누리인가?

    왜 한누리인가?

    불법행위 피해자를 위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Leading Plaintiff Law Firm

    진실: 한누리는 소송을 통해 진실을 추구합니다.

    한누리는 무엇 보다도 진실이 가진 힘을 믿습니다.
    진실을 외면하거나 호도하는 이유는 편견과 고정관념에 사로잡혀 진실을 꿰뚫어 볼 지혜가 없거나, 진실을 감당할 용기가 없거나 진실을 관철해 낼 능력이 없기 때문입니다.
    한누리는 담대하게 진실을 추구하고 옹호함으로써 의뢰인에게 가장 좋은 것을 제공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많은 사건들에서 한누리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은 아무리 버거운 진실이라도 그것을 직면하고 진실에 바탕을 둔 해결책을 도모하려 했기 때문입니다.

    정직: 한누리는 의로인과의 관계에 있어 정직을 추구합니다.

    종종 변호사는 자신의 부족이 드러날 것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어쩔 수 없는 욕심 때문에, 또는 습관적으로 의뢰인에게 정직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때로 의뢰인들의 이익을 위해서라고 변명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솔직한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한누리는 승소를 장담하지 아니하고 재판의 진행상황을 솔직히 알리며 결과에 대해서도 솔직하려 애씁니다.
    한누리는 의뢰인과의 정직한 관계가 가져다 주는 평화와 기쁨을 믿습니다.

    최선: 한누리는 맡겨진 일에 있어 최선을 추구합니다.

    처음에는 최선을 다하다가 나중에는 흐지부지되기 쉽습니다.
    큰 사건에는 최선을 다하지만 작은 사건에는 소홀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한누리는 사건의 크고 작음, 보수의 많고 적음을 떠나 맡은 일에서 지속적으로 최선을 다하려고 애씁니다.
    오랜 송사에서 끝까지 최선을 다하기 위해 한누리의 구성원들은 서로를 위로하고 독려하는 일에 큰 의미를 둡니다.
    일을 통해서 얻는 이익 보다도 일에 대하여 최선을 다하는 것 자체가 큰 보람이라는 것을 믿습니다.

    국내외 언론이 주목한 한누리

    증권집단소송 최강자 법무법인 '한누리' ECONOMY Chosun(2017. 3.)

    ‘김앤장 누르고 도이치은행 ELS 집단소송 승소 이끈 한누리’ 조선비즈 (2016. 11. 7.자)

    법무법인 한누리, 증권·금융 피해배상 이끈 "집단소송강자" 서울경제(2014. 9.)

    금융 골리앗과 싸운 '개미들의 변호사' 소액주주들의 법률대리인 '집단소송 1인자' 내일신문(2014. 8.)

    ‘기업체 변호사가 가장 근무하고 싶은 로펌 9위’ Legal Times (2010. 11.)

    ‘국내 원고대리 전문로펌 대표주자’ 헤럴드경제 (2008. 2. 28.자)

    ‘대형로펌을 능가하는 전문성과 투명한 경영’ 시사뉴스피플 (2008. 4.)

    ‘투자자들의 수호천사’ Legal Times (2009. 9.)

    ‘기업의 감시자’, ‘흩어진 피해자의 권익을 대변하는 로펌’ 한국경제 (2008. 1. 24.자)

    ‘한누리 법무법인, 국내 증권사에 남을 소송을 승리로 이끌어’ 조선일보 (2002. 5. 28.자)

    ‘전문로펌 전성시대’, ‘소액주주소송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금융부티크’ 한국경제 (2001. 8. 4.자)

    ‘혼탁한 세상 한줄기 맑은 물’ 중앙일보 (2000. 12. 21.)

    “Top class action lawyer Joo Young-Kim, of Seoul's Hannuri law firm" Forbes Magazine (January 12, 2009)

    “Champion of Good Governance", "Hannuri has had dozens of successes in smaller lawsuits" Business Week (June 9,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