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누리소개
    Home > 한누리소개 > 한누리는

    한누리는

    불법행위 피해자를 위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누리는 2000년에 공식 출범한 이래 주가조작·분식회계 등 증시 불공정거래행위, 담합·부당내부거래 등 독과점행위, 사기·횡령·배임·재산권침해 등 불법행위의 피해자측을 주로 대변하여 원고소송을 담당해 온 원고소송 전문로펌 (Plaintiff Law Firm)입니다.
    원고측을 맡는다고 해서 모두 원고소송 전문로펌이 아닙니다. 적극적이고 창조적인 접근방법을 통해 최대한의 피해회복을 가능케 하는 로펌이 원고소송 전문로펌입니다. 한누리는 한국에서 자타가 공인하는 원고소송 전문로펌의 원조입니다.

    각종 사기, 횡령, 배임, 담합, 재산권 침해 등 불법행위의 피해를 당한 피해자에게는 민·형사·행정상의 종합적인 조력이 필요합니다. 검찰이나 경찰 등 수사관서에 고소내지 고발을 하여 수사를 촉구하고, 금융감독원이나 공정거래위원회 등 준사법기관에 민원을 제기하고, 각종 증거를 적극적으로 탐색·수집하며, 가해자 및 관여자들의 재산에 가압류를 행하고 민사소송을 제기한 후 승소를 하여 보전된 재판에 집행을 하는 다각적이고도 동태적인 절차에는 전문성과 팀워크를 갖춘 로펌에 의한 포괄적인 법률서비스가 제공되어야 합니다. 한누리는 지난 10년에 걸쳐 불법행위 피해자를 위한 포괄적인 법률서비스를 책임 있게 제공하여 왔습니다.

    한누리는 의뢰인이 가져온 자료와 주장에만 의존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논리를 개발하고 증거를 탐색하고 동종 피해자들을 모아 가장 효과적으로 실리를 얻는 소송을 추구합니다. 한누리의 이러한 실용주의적이고 창조적인 접근방법으로 인해서 자칫 땅 속에 파 묻혀 버릴 수도 있는 불법행위사건들이 밖으로 드러나 진상이 규명되었고, 억울한 피해를 당한 피해자들이 피해구제를 받았으며 마땅히 책임을 져야 할 주체들이 응분의 책임을 지게 되었습니다.

    한누리가 불모지에 해당하는 증권소송분야 등에서 거둔 성과는 여러 차례 언론을 통해 알려진 바 있습니다. 한누리는 많은 사람들이 선례가 없고 입증이 어려울 것이라고 회의적인 시각을 보인 많은 복잡하고 전문적인 사건들에서 집요한 의지와 성실한 노력을 통해 새로운 선례들을 개척하였습니다. 한누리는 복잡하고 전문적인 사건들에 익숙하고 또 그것들을 하나 하나 풀어서 성과로 이어지게 하는 것을 즐깁니다. 한누리는 아래와 같은 판결들과 배상합의 등을 통해 수백억, 수십억원 대의 배상을 이끌어 냈습니다.